사회공헌 소식

노출여부 : 검색기간설정 : ~
총 게시물 : 442건 | 페이지수 : 1/74

[서대문]서대문세무서장, 구세군서울후생원 위문 및 관내 저소득가구 지원

2020-10-21

서대문세무서(서장 최회선)는 세정협의회와 함께 2020년 9월 24일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하고 저소득가구를 지원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은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생활고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 희망이 되길 바라며 이루어졌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구세군서울후생원은 소수 인원(세무서장, 세정협의회 위원장)만 방문하여 입구에서 위문금을 전달하였고 저소득가구 지원은 서대문구청과 협업하여 지원자들이 구청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받게끔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서대문세무서가 되겠습니다.


[송파]송파세무서,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지원

2020-10-14

(송파세무서)추석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시설에 물품 기탁 송파세무서(서장 김상윤)는 2020년 9월 28일(월) 추석명절을 맞아 송파구 거여동에 소재한 신아원에 위문품(생필품, 과일 등)을 지원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복지시설 직접방문을 자제하고 택배 등 비대면으로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전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송파세무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읍]정읍세무서장, 추석 명절 맞아 복지 시설에 성금·물품 전달

2020-10-13

정읍세무서(서장 최영철)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사랑나누기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20. 9. 23.(수)에 관내에 소재한 장애인 생활복지시설(나눔빌), 노인요양보호시설(은총의 집, 행복한 집) 및 저소득 독거노인가구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으로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직원들의 재원으로 마련한 후원금 및 위문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정읍세무서는 경제·사회적 약자에 대한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군산]군산세무서장, 행복한 한가위 함께해요

2020-10-13

지난 9월 25일,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며 군산세무서(서장 신석균)가 인근 독거노인 가구들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군산세무서는 평소 국민들의 국세행정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백미, 참쌀 및 위문금 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쓸쓸하셨던 노인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의 고충을 보다 자세히 헤아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사랑 넘치는 한가위를 위해 보다 많은 독거노인들을 방문하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민족 대명절 사랑나눔 행사는 이번이 끝이 아니기에 내년을 기약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성동](성동세무서)추석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시설에 물품 기탁

2020-10-13

성동세무서(서장 김오영)는 2020년 9월 25일(금) 추석명절을 맞아 광진구 구의동에 소재한 모니카의 집에 위문품(김치등 식자재, 선풍기 , 생필품)을 지원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복지시설 직접방문을 자제하고 택배 등 비대면으로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전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성동세무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전]대전세무서장, 사랑의 집 및 푸마네 사회복지시설 위문

2020-10-13

대전세무서(서장 박민후) 직원 및 세정협의회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사랑의 집, 푸마네) 및 소외된 이웃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2020. 9. 28(월) 위문금 및 위문품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위문금과 위문품은 대전세무서 전직원과 세정협의회 위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담아 마련하였습니다. 대전세무서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지고 그분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