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소식

노출여부 : 검색기간설정 : ~
총 게시물 : 217건 | 페이지수 : 1/37

[동고양]동고양세무서장 천사의 집 찾아 위문물품 전달 및 장애인 생활시설 봉사활동

2019-02-14

동고양세무서(서장 구제승)는 세정협의회와 함께 2019년 1월30일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천사의 집'을 방문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로하고 위문품을 전달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애인 복지시설인 '천사의 집'에서 새해 인사를 나누고 함께하는 기쁨을 느끼며 우리 이웃들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나눌수록 행복이 커지듯이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했던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가졌던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과 만나는 시간을 자주 가지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동고양세무서가 되겠습니다.


[북인천]2월 사랑의 빨간밥차 봉사활동

2019-02-07

북인천세무서는 2019.02.07.(목) 운영지원과, 법인납세과 직원들이 관내 부평역 광장에서 어르신들에게 급식과 간식 배식 봉사활동을 하는 '사랑의 빨간밥차'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저희 북인천세무서는 정기적으로 '사랑의 빨간밥차'봉사활동을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하여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북인천세무서가 되겠습니다.


[경기광주]경기광주세무서장, 노인요양시설 샤론요양원 위문

2019-02-13

경기광주세무서(서장 나정엽)는 세정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지난 2019년 1월 21일 설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를활성화하기 위하여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은 설을 맞이하면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방문하여 나눔과 봉사문화의 확산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세정협의회 한 회원은 "부모님과 같은 어르신들에게 작으나마 정성을 담은 선물을 드려 행복했으며, 앞으로 경기광주세무서와 더불어 나눔의 실천을 계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함께 살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경기광주세무서가 되겠습니다.


 

[이천]이천세무서장, 아동복지시설 성애원 위문

2019-02-13

이천세무서(서장 전상은)는 2019년 1월 30일(수) 설 명절을 맞이하여 아동복지시설인 성애원을 찾아 직원들과 아동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물품과 격려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가 즐거워야하는 설 명절, 가족의 따뜻함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정을 나누고 이웃의 소중함을 전달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이천세무서가 되겠습니다.


[동수원]동수원세무서, 나사렛집, 동탄능동 지역아동센터 및 성심동원 사회복지시설 방문

2019-01-31

동수원세무서(서장 장신기)는 지난 2019년 1월 31일 설 명절을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를 활성화 하기 위해 각 과 직원들과 함께 수원 나사렛집, 동탄능동 지역아동센터 및 성심동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였습니다. 납세자보호담당관님을 비롯한 납보실 직원들은 관내(영통동)에 소재한 나사렛집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였고, 수녀님께서 맛있는 차도 대접해 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매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사렛집에 있는 모든 아이들과 수녀님들께 새해엔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개인납세1과 및 법인세과 직원들도 각 과장님들을 모시고 동탄 지역아동센터와 성심동원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함께 나눈 많은 이야기를 통해 , 일회성이나 형식적인 격려가 아닌,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위문과 봉사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다짐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다양한 계층의 이웃들과 더불어 상생하고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광명]광명세무서, 더불어 사는 세상, 사랑나누기

2019-02-12

광명세무서(서장, 정병룡)과 세정협의회(회장, 이호신)는 지난 30일, 우리 고유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더불어 사는 세상, 사랑나누기> 라는 주제로 관내 소외된 이웃을 방문했습니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제4대 광명세무서장 취임 후 첫 소통 행보로, 평소 묵묵히 주위를 둘러보고 '더불어 함께 가기' 를 바라는 정병룡 세무서장의 뜻을 갖고 함께 했다는 데에서 의미를 더했습니다. 광명세무서와 세정협의회는 먼저 광명시 광명6동에 소재한 장애인 교육시설인 "라마의 집" 을 방문해 쌀과 생활용품,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전달하며 특히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나누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과 격려를 전했습니다. 이어서 소하2동에 위치하고 있는 광명시립 소하2동 복지회관을 방문,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하며 다른 이를 위해 수고하는 이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한 정병룡 광명세무서장은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며 소통세정을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습니다.


처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